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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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교육지원과 | 초등교육과정담당 | 주요업무 기본계획 | 기본계획서, 시행계획서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교육과정 컨설팅 운영 | 운영계획 및 결과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기초학력향상지원계획 | 기본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습부진학생지도 지원 | 지원계획, 운영현황, 우수사례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진단평가 관리 | 기능 및 역할 | 반기 | 3,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초등인사담당 | 초등교원 만기자 현황 | 종류별 등 현황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교원 인사통계 | 교원 정·현원, 전보희망자 및 결원 예정자 현황, 학교별 학급수, 학생수 현황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채용시기,채용방법,채용인원 등) | 매년 | 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문화예술교육담당 | 각종 문화예술 대회 및 행사 운영현황 | 운영 현황 | 매년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운영 | 참여자수, 프로그램명, 운영횟수 등 현황 | 반기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예술강사지원 | 강사인원, 강좌명, 지원액 등 현황 | 반기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초등교육과정담당 | 학생봉사활동 | 운영지침, 기본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민주시민교육담당 | 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 계획서, 운영결과, 지원현황 | 반기 | 4, 9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유아교육담당 | 사립유치원 지도.감독 | 점검대상, 점검기간, 점검내용, 조치사항 | 매년 | 5, 10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유아교육(돌봄유치원) 운영 | 운영계획, 돌봄유치원 현황(소재, 위치 등), 참여원아수, 예산지원액 | 반기 | 4, 9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유치원 방과후 특성화활동 운영 | 프로그램수, 일일 운영시간, 주당 운영횟수, 프로그램별 단가, 참여 원아수, 원아 1인당 특성화 활동비 | 매년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유치원 운영 | 기본계획, 운영지침, 교육과정편성, 교육실습현황 | 매년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담당 | 진로직업 체험프로그램 운영 | 초, 중학교 특수교육대상자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지원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 기본(운영)계획 | 현황, 주요내용, 추진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 일반현황 | 특수교육관련 통계 (장애학생, 특수교육학교, 특수반 운영 등) | 매년 | 4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과정 요청장학 | 요청장학계획(일시및 장소, 내용 등) | 분기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서비스 운영 | 특수교육 치료지원 서비스 운영기관, 운영프로그램, 운영지원 방법 | 매년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대상학생 통학비 관리 | 지급 절차 및 기준, 지급액, 지급인원 | 분기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 운영계획(현황, 기능 및 역할 등)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교육지원담당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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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등교육지원과 | 중등교육과정1담당 | 교과교육연구회 운영 | 기본계획, 운영현황, 평가결과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자율학교 지정·운영 | 지정 현황, 운영계획, 운영결과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중등교육과정2담당 | 교과교실제 운영 | 기본계획, 지정교명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연구시범학교 운영 | 운영계획 및 현황 | 반기 | 3, 9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교무학사 업무편람 | 업무 절차, 법령, 지침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생평가담당 | 진단평가 관리 | 학업성취도평가 운영관리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진로진학특성화교육담당 | 진로교육 | 진로교육 활성화계획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중·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관리 | 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관리 기본계획, 학생수용계획, 입학전형, 학교군 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중등교원인사 | 중등교원 만기자 현황 | 종류별, 성별 내용 등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창의과학교육담당 | 초중등 영어교사 연수 | 연수계획, 연수시기, 연수일정, 연수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과학관련 대회운영 | 대회 운영계획 및 결과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과학교육 내실화 계획 운영 | 기본계획, 운영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체육교육담당 | 운동부 지도자 관리 | 운동부 지도자 명단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자율체육활동프로그램 운영 | 자율체육활동프로그램 운영교 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체육특기자 선발 | 체육특기자 선발 기준, 자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 스포츠클럽 운영 | 운영 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별 기숙사 현황 | 기숙사실 보유현황 등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체육 기본(진흥)계획 | 기본계획(배경, 추진내용, 추진방법 등)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생운동부 선수 선정 및 운영 | 선수 선발 및 선정기준, 운영실적(종목명, 종목별 기재)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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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교육건강과 | 평생교육담당 | 비영리(공익)법인 현황 | 법인명, 설립일자, 사업구분, 소재지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비영리법인 설립 현황 | 법인명, 설립일자, 설립구분 ,사업구분, 소재지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비영리법인 지도점검 | 지도점검 기간(일시), 지도점검 대상, 지도점검 결과 | 매년 | 8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평생교육시설 보조금 지원 | 보조금 지원 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평생교육시설 운영 | 사업구분,시설명,신고일,대표자명,주소,전화번호 | 반기 | 1, 7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평생교육실무 | 평생교육실무 자료 현황(편람)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등록 및 관리 | 교습소 현황, 학원명, 소재지, 전화번호 등 | 매월 | 매월 1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지도점검 | 지도점검계획, 실시내용, 기간, 실시결과, 위반내용별 적발건수, 조치내용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생건강담당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유지 관리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측정현황, 조치결과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관리 | 기본계획,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지정·고시, 정화구역 점검·관리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먹는 물 위생관리 | 먹는물 공급현황, 검사항목, 검사주기, 후속조치 | 매년 | 4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흡연예방 중심학교 현황 | 흡연예방 중심학교 명단 | 매년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난치병학생 지원 관리 | 현황 자료(대상 학생수, 지원내용, 행사 참여지역, 총 지원액, 1인당 지원액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보건교과 운영계획 | 보건교과 운영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흡연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 예방교육 실적, 홍보 우수사례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급식담당 | 학교 식중독사고 예방 | 식중독사고 발생일, 발생소재지, 발생인원, 조사결과, 조치 결과 등 | 반기 | 8,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 점검대상교, 위생안전 점검내용, 등급 등 | 반기 | 8,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우유급식 지원 | 지원계획(대상자수, 예산액, 지원방법 등)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도서관담당 | 학부모 교육 운영 | 운영계획, 운영실적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독서교육 우수사례 발굴 | 우수사례집 발간 등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독서교육 활성화 | 추진계획, 주요사업 운영결과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공공도서관 현황 및 운영 | 도서관명, 소재지, 시설규모, 장서보유수, 사서직원수, 대출 및 이용자수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도서관 진흥 시행계획 | 현황, 주요사업 등 진흥 시행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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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경영과 | 경영지원담당 | 지방공무원 인사관리 세부기준 |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지방공무원 임용 및 인사관리 현황 | 신규임용, 임용시험, 전보 및 승진발령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주요업무 자체 평가 | 결과보고서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관용차량 관리 현황 |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운행부서, 주행거리(월별), 유류사용량(월별), 유류비(월별)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매년 | 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민원사무 처리 현황 | 민원관련 분류통계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결과, 민원친절도 향상계획, 민원교육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정보공개 운영 | 운영실적, 신청건수, 공개건수, 이의신청, 심의회운영 등 | 매년 | 4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정보공개제도 개선계획 | 정보공개제도 개선계획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정보공시제 운영 | 운영계획, 운영내용 등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행정서비스 헌장 | 목적, 추진근거, 기본방향, 세부추진계획, 기대효과,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기관장 등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자,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방법,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매월 | 15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10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성과협력담당 | 규칙변경(유치원명, 학급증ㆍ감축) 인가 | 유치원 규칙변경 절차 흐름도 | 매년 | 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사립유치원 설립 및 폐지 인가 현황 | 신규 설립 및 폐지 유치원명, 소재지, 설립(폐지)일자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사립유치원 위치변경 인가 | 사립유치원 위치변경 신청 절차, 대상, 시기 등 인가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사립유치원 지도.감독 | 점검대상, 점검기간, 점검내용 | 매년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유아학비 지원계획 | 지원대상, 지원기준, 지원금액, 지원절차 | 매년 | 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성과계약 등 평가운영 | 운영계획 | 매년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성과관리 운영 | 계획서 | 매년 | 5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법인 설립허가 및 폐지 | 법인명, 소재지, 설립목적, 허가일자, 폐지사유, 폐지일자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생배치담당 | 학교별 학급 편성 현황 | 기본계획, 학교명, 소재지, 학급당 학생정원 등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신설학교 개교 추진현황 | 학교현황, 개교추진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신설학교 공사추진현황 | 공사추진현황, 사업비, 공사 공정율, 현황 사진 등 | 매월 | 30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의무취학 및 통학구역 관리 | 초등학교별 통학구역 현황, 주요내용, 의무취학 절차 | 매년 | 1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중학교 무시험 배정업무 기본 계획 | 중학교 신입생 배정업무 지침 및 배정관련 일정, 소지역 학교군, 학교구(군) 현황 | 매년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초·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 학교명, 학급수, 학생수 등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정보화담당 | 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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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관리과 | 예산담당 |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 편성지침, 예산서 등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중기지방교육재정계획 | 계획서, 운영계획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발전기금 조성, 운영 | 회계관리요령 등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경리담당 | 세입∙세출 결산 | 결산총괄 현황 및 결산서, 재무회계보고서 | 매년 | 10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10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계약현황(공사,물품)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방법, 계약율, 업체명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수의계약 내역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업체명, 수의계약사유 | 매월 | 10일 | 담당팀으로 문의 | ||
연간 발주계획 | 시기, 물량 및 규모, 예산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관재담당 | 도시계획시설(학교)결정 현황 | 학교명, 소재지, 면적, 최초시설결정일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도시관리계획 시설 용도폐지 신청 현황 | 학교명, 소재지, 면적, 최초시설결정일, 용도폐지 신청일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도시관리계획시설(학교)결정 현황 | 학교명, 소재지, 면적, 최초시설결정일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공유재산 관리 |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관리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폐교 운영 현황 | 학교명, 소재지, 폐교일자, 운영현황 | 분기 | 1, 4, 7, 10월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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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설과 | 시설1담당 | 교육시설물 안전점검 | 점검계획, 대상별 점검 주요내용, 시기, 안전점검 결과 및 조치내역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민간투자사업 운영 | 계획수립, 추진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위험시설물 실태조사 | 계획수립, 조사 및 판정결과 공개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친환경(녹색)건축물 인증학교 | 사업명, 사업금액, 사업기간, 인증학교명, 인증등급, 인증기관 등 현황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시설지원담당 |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 추진계획(단위사업별 사업내역, 예산지원액 등) 및 추진실적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시설공사 집행 | 시설공사적용기준, 공사일위대가표, 공사원가계산제비율표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시설사업계획 | 사업명, 예산액, 공종, 집행시기 등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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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담당관 | 감사1담당 | 공직기강 확립 | 처분결과 | 매분기 | 말일 | 담당팀으로 문의 |
반부패 청렴 추진 | 추진계획, 추진결과, 맞춤형 청렴교육계획, 실적현황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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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학생지원과 | 생활인권담당 | 자살예방 및 생명존종 교육 | 교육실적, 우수사례 | 반기 | 반기 | 담당팀으로 문의 |
대안교육 운영 및 지도감독 | 대안교육기관 운영실적 등 현황, 점검결과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생생활인권교육 운영 | 기본계획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 추진계획, 지역·기관현황, 세부사업, 관련예산 | 매년 | 3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혁신미래교육담당 | 정보올림피아드 경진대회 | 일정, 응모분야, 응모자격, 문제유형, 지원 양식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Wee센터 | wee 센터 운영 | 센터운영방향, 운영내용, 프로그램계획, 이용 및 신청방법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wee 클래스 운영 | 운영방향, 내용, 프로그램, 이용 및 신청방법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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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행정지원과 | 방과후돌봄담당 | 공·사립유치원 안전점검 | 지도점검 기간(일시), 지도점검 대상(학교명), 지도점검 내용 | 매년 | 10월 | 담당팀으로 문의 |
안전사고 예방 및 지도점검 | 예방교육 실적, 홍보 우수사례, 지도점검결과 | 매년 | 4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별 CCTV 현황 | 설치학교, 설치대수, 화소 등 | 매년 | 4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통학차량 | 학교별 통학차량 현황, 운영내용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학교행정지원관리담당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유지 관리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측정현황, 조치결과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 운영계획, 보험청구안내, 보험주요내용 | 매년 | 1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저소득층 초중고 학생교육 정보화 지원 | 교육정보화(PC 및 인터넷통신비) 지원계획, 지원현황, 실적평가 | 매년 | 지원계획 시달 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저소득층자녀 학비 지원 | 저소득층 자녀 학비 지원실적 및 계획 | 매년 | 지원계획 시달 시 | 담당팀으로 문의 |
담당부서(현) | 담당(현)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개주기 | 공개 시기 | 공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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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협력과 | 대외마을협력담당담당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학부모 교육정책 참여 운영 | 참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내용, 의견수렴 등 | 매년 | 수시 | 담당팀으로 문의 | ||
국정감사 수감 | 수감 계획 등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 ||
행정사무감사 수감 | 시정요구, 조치결과 | 매년 | 12월 | 담당팀으로 문의 | ||
교육공무직담당 | 학교회계직원 인사노무관리 | 인사노무관리 요령 및 관련법규 | 수시 | 자료발생후10일이내 | 담당팀으로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