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교육지원청 모든 직원은 고객의 편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 방문 상담은 민원실에서 해당 부서와 연계하여 1층 민원상담실에서
이루어지므로,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사전 예약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을 신청하실 때에는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신청취지 등을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는 민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여러 기관에
중복 제출하거나 처리 불가능한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것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금품 등을 주고받거나 이를 요구·약속하는 행위,
법령을 위반하여 업무처리를 할 것을 요구하는 행위는 청탁금지법
위반사항에 해당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법규나 제도로
말미암아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범이 되어 칭찬하고 싶은 사례는 다른 공무원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sn.kr)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에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